Everything about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좋게 평가를 해주신 분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든 분을 만족시켜 드릴 수는 없었던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 불가로 안되시는 분들도 가끔 있거든요.

하지만 이런 업체는 본인의 상품권 번호를 먼저 알려주므로 위험성이 항상 존재하지만 몇 십만원의 상품권을 떼먹기 위해 포털에서 주로 파워링크 등 비교적 많은 돈을 들여 광고하는 업체는 없을거라는 자본주의적인 발상을 해보면 그 리스크는 현저하게 낮다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이 워낙 많다보니 매입금액이 조금씩 오르기도 하는데 이런 업체들을 잘 찾아보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문상 사용자 추적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셨나요!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에 카톡이나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게임머니, 아이템)를 판매해서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는 것인데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